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작성일 2022-06-13
조회 21
평점
추천 추천하기
우선 제품 파손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해당 상판은 맞교환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안녕하세요^^오늘 테이블 배송 받았는데 상판이 까져서 왔네요..배송중 파손인지는 모르겠지만 적절한 대응 부탁드리겠습니다!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책상제품 문의드립니다 백**** 2024-05-01
책상제품 문의드립니다 대표 관리자 2024-05-02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